Daily : 맛집

명동터줏대감 맛집! 놀부부대찌개 명동점 점심 먹고오기

나나스 2023. 1. 19. 09:00
반응형

명동 부대찌개 / 명동 맛집 / 놀부 부대찌개

이날은 전날 송년회로 ㅠㅠ맞지도 않는 과음을 한터라 해장이 필요했어요!
든든하면서 속풀어줄 수 있는게 뭐가 있을까 하다가~
놀부 부대찌개 방문!​
 
제가 방문한 놀부부대찌개는 철판구이도 겸사겸사 하고있는 곳!
But..모두 부대찌개만 먹는다는
 
 
 
 
 
 
대표 메뉴들이죠!
저흰 놀부부대찌개로 2인분 먹었어요.
 
 
 
 
 
 
 
 
 
 

메뉴를 못찍어서 따왔네요 ㅠ

항상 먹던것만 먹어서 그런지 메뉴판을 잘 안봤는데
세트도 있더라구요. 다양하게 드실분은 참고!
_놀부부대찌개 포장도 된다는것~ 저희는 기본 놀부부대찌개로 주문했습니다 
 
 
 
 
 
기본찬 세팅.
양배추가 하얗게 사라져보이는...★ㅋㅋㅋㅋ
+ 김치, 단무지
 
 
 
 
 
 
옷은 소중하니까..! 육수를 부은후에 끓을때까지 뚜껑을 덮어주십니당.
 
 
 
 

 

 
라면사리 추가는 필수..★
면사리는 튀기지 않은 면!
깔끔하게 드실수 있어요♥
 
우동사리도 있으니 함께 후르륵후르륵
국물과 햄은 공깃밥에 함께 쓱쓱 비벼주세요 ㅋㅋ
 
 
 
 
 
어디서 먹어도 맛있는 놀부 부대찌개!
특히 명동점은 점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음식이 빨리 서빙되서
시간이 촉박한 점심시간엔 특히 더 좋아요ㅋㅋ
 
기본찬은 메인메뉴가 부대찌개이다보니 구색만 갖춘편이지만
부대찌개가 자극적인 편이다보니 샐러드 말고는 잘 안먹게 되는!
 
날이 점점 추워지는데 햄가득한 부대찌개가 땡긴다면~
놀부부대찌개 명동점!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