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 맛집

목동 고기 끝판왕 조연탄: 제주먹고기, 물냉면/낙지비빔냉면+웨이팅시간

나나스 2023. 2. 14. 09:00
반응형

목동에 이미 엄청 유명한 고기집 조연탄!

돼지고기가 다 거기서 거기지 하며 갔지만..진심 ㅠㅠㅠㅠㅠ

인생 돼기고기집이에요 ㅋㅋㅋㅋㅋ

 

목동역에서 내려서도 좀 걸어야되요! 한 10분 좀 안되게?

6시?쯤 도착했는데 대기 ㅠㅠ 웨이팅으로 쩌는 이곳..한 30분 기다린것 같아요!

심지어 확장해서 가게공간도 세곳?이나 있는데 5시쯤 가야 안전하나봐요

 
 

조연탄이 좋은 이유!!

서빙해주시는 분들 다 넘 친절하시고~

한명이 한테이블 전담마크! 고기 직접 다 구워주세요

맛있게 먹는 방법까지 전수해주심 ㅠㅠ

 
 
 
 

우선 기본적으로 같이 나오는 조합들자체가 넘사라 ㅋㅋㅋㅋ

명란젓, 멜젓, 콩나물, 와사비머스타드 소스?, 김치 한판에!

다 꿀조합이라 ㅠㅠ 돼지고기 먹다보면 좀 느끼한데 전혀 그런거 없음!

뭣보다 근고기?라서 그런지 식감이 미쳤어요...넘나 잘구워주심 ;_;

 
 

조연탄 충성충성^^7

 
 

그리고 조연탄 가시면 맥주/소주 꼭! 마셔야되요!

물론 저녁에 한잔 안하는 사람 찾기가 더 힘들지만..(?)

고무망치로 맥주 뒷면?을 쳐서 살얼음 맥주/소주로 제조해주시는데 스킬이....진짜 넘사벽!!

시원함 유지를 위해 ㅋㅋㅋ 얼음통에 맥주, 소주병이 담겨 나와요

계속 시원하게 마시기 핵가능◡( ╹◡╹ )◡

그래서 그런가 술이 술술....

라면도 기본 같이 나오는데 ㅠㅠ

언뜻 한강라면처럼 보이지만 정말 잘끓인 존맛탱 라면;;

하지만 후식 냉면 빠질수 없죠,,^^

비냉/물냉 주문! 기대 안했는데...심지어 비냉보다 물냉이 더 맛있어요;;; 육수 도랏음 ㅠㅠㅠ

면도 찰지도 여기 냉면맛집같아요..

 

심지어 비냉엔 산낙지!!!!

직접 손질해주시는데 대박 ㅋㅋㅋㅋㅋ 산낙지 워낙 사랑해서 같이 먹는데 ㅠㅠㅠ

다시한번 아 목동 고기원정 오길 잘했다!!!!!

머리는 요렇게 따로 구워서 옴뇸뇸^ㅇ^

맛도 맛이고 한테이블당 한사람씩 직원분이 구워주셔서 남나 좋았던 조연탄!

이런 시스템....넘나 좋아요 ㅠㅠ 비록 전담마크 해주셨어도 워낙 바쁜곳이다 보니 소통이 잘 안될때도 있었지만 정말 준수한편!

뭣보다 얼음바케스에 살얼음 맥주, 소주 사랑이구요~~

고기도 진짜 입에서 육즙이 터지는ㅠㅠ인생 고기!!!!

웨이팅만 아니면 ㅠㅠ 정말 자주가고파요

맛 분위기 서비스 모두 깡패였던..

아 그리고 무조건! 꼭! 냉면 꼭드셔보세요!!

솔직히 고기집 냉면이라 기대 안했는데 냉면 전문점급임 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 비냉보다 물냉이 더 맛있으면 말다한것..★ (비냉도 존맛탱인데 물냉 육수 넘 시원 ㅠㅠ)

완전 강추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