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 리빙생활

[세인트제임스 길도엘보패치] 간절기 필수템 키 160, 사이즈 T2 착샷후기

나나스 2023. 1. 29. 09:00
반응형

 

요즘 날씨가 왔다갔다 하는! 추웠다가 풀렸다가~

이너로 옷구매했어요 ㅎㅎ

 

상품명: 세인트제임스 길도엘보패치

사이즈 : t2

- 직구 X, 백화점 구매

세인트제임스 길도엘보패치
길도엘보패치

세인트제임스하면 아묻따 마린컬러로~쇼핑백도 함께 겟겟★

완전 흰색은 아니고 아이보리컬러에 블루스프라이트&팔꿈치 패치가 포인트에요 ㅋㅋㅋ

소재느낌 위해서 확대컷 하나~

 

네..맞습니다...

이것때문에 산거에요...

세인트제임스 ㅋㅋㅋㅋ 무심하게 있는 로고가 뽀인트 (୨୧ ❛ᴗ❛)✧

 

 

보트넥이라서 다른거할까말까 고민했는데 ㅠㅠ 팔꿈치패치땜에 결정!

세인트제임스옷

제 스펙은 키 160/55사이즈에요 :)

역시나 조금 답답해요 ㅠㅠ 하 T3할걸!

같은 보트넥이긴 해도 덜 답답하겠죠? 하의안에 넣어입을 생각+타이트한핏을 원해서 t2했는데 세탁 몇번하면 준다는 얘기가 있어서 걱정되요 ㅠㅠ

그래도 세탁전 핏은 목이 좀 답답한거 빼고 적당히 낙낙하면서 붙는핏이라 만족~그렇다고 불편하지 않아요 넘나 편하면서 이쁨 ㅠㅠ

소재는 음 부드러운 느낌은아니고 뻣뻣한 느낌? 그렇다고 까칠하진 않아요! 살짝 안따뜻한 니트느낌이랄까?

옷자체가 단단해서 핏이 잡히는 느낌!

이러다 한 번 세탁했다고 쫄티처럼 변하진 않겠죠?

교환할까말까 고민하다가 그래 줄어봤자 얼마나 줄겠어! 하고 텍 제거 완료...ㅋㅋㅋㅋ

말도 안되게 줄면 추가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제발 적당히 줄길 바라며 마무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