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 맛집

양재맛집 다이닝펍 로마옥: 인스타성지? 수비드통항정살갈릭, 트러플 포르치니 크림파스타, 시저샐러드 솔직리뷰,웨이팅

나나스 2023. 1. 28. 09:00
반응형

 

여기에 핫플이? 싶은곳에 있던 로마옥!

비쥬얼도 비쥬얼이지만 존맛탱이라고 해서 찾아가봤어요 :)

 

 

 
 

어둠을뚫고..빛나는 간판 ㅋㅋㅋㅋˇ◡ˇ~

참고로 저 셔터내려간 공간에 웨이팅룸 생겼더라구요! 참고참고쓰

 
 

~메뉴~

수비드통항정살갈릭, 트러플 포르치니 크림파스타, 시저샐러드 주문!

참고로 가격은 작년 가을쯤? 갔던거라 변동되었을수도~

다이닝펍갑게 생맥주탭들이랑 전체적으로 어두운 분위기 :)

이런 분위기면 자연히 떠오르는 생각..소개팅장소로 괜찮겠다 ㅋㅋㅋ

베이컨칩과 눈꽃치즈가 솔솔, 시저샐러드

가볍게 먹기 넘 좋았어요 별거 안들어갔는데 왤케 맛있지? 했던! 이게 바로 비결인듯!

옛날에는 샐러드 안먹어~~했는데 이제는 샐러드 없으면 ㅠ입이 넘 뻑뻑하다고 해야될까나...

챱챱 입맛돋구는 기본간식?

트러플이 올라간 크림파스타...( ˘ ³˘)♥

이게 진짜 존맛탱!!! 수비드 통항정살갈릭

마늘 정말 1도 안맵고 부드럽고 고소! 항정살도 수비드조리법으로 익혀서인지 완~~전 부드러웠어요 ㅠㅠ 진짜 킥은 저 아삭이고추 무침?

할라피뇨/피클이 있었지만 채워지지 않는 부족함,,,아삭이고추로 완벽채움 ㅠㅠ!

왜 베스트딱지 붙어있는지 알겠더라구요 ㅠㅠ 정말 부드럽고 항정살하면 좀 느끼?할 것 같기도 한데 1도 안느끼함..

 
 

둘을 같이 시킨이유...

파스타에 갈림냠^ㅠ^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항정살+마늘+파스타크림에 찍어먹어도 넘~맛있어요!

항정살자체가 안느끼하고 담백+고소하게 조리되서 그런지 크림소스하고도 찰떡인것♥

 

가운데 살짝 선홍빛 보이세요?

닭가슴살인줄 ;_; 넘부드러워!

 

그렇게...마늘세조각만..남았다고 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비쥬얼뿐만 아니라 맛도 존맛탱! 분위기 깡패 로마옥

친구들끼리 와인한잔~맥주한잔~하기에도 넘 좋구 데이트/소개팅으로도 넘나 좋을 것 같았어요

제가 갈땐 없었지만 지나갈때 보니 웨이팅룸까지 생겨 더욱이 센스업그레이드 :)

맛있는거 먹고싶을때 강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