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 여행(해외)

다낭 5성급 리조트 티아리조트(구 퓨전마이아) 풀빌라+수영장 솔직후기! 조식은 굳이?

나나스 2023. 1. 7. 09:00
반응형

비록 다녀와서 뎅기열로 고생했지만...

(뎅기열 후기는 나중에 휴 ㅠㅠ)

너무 좋았던 다낭 퓨전마이아 리조트!

막상 다녀오니 다낭은 어차피 나름 싼맛(?)에 가는거라 이왕이면 여행 내내 리조트에서 노는게 최고였을 것 같아요!

4박5일동안 2박은 깔끔한 오션뷰 호텔에서 묵었는데 마사지 아니면 딱히 시내에서 할 게 없었어서 ㅠ (우기라서 하루 빼고 비온..ㅠ)

결국엔 리조트가 진리!

퓨전 마이아 리조트

Võ Nguyên Giáp, Khuê Mỹ, Ngũ Hành Sơn, Đà Nẵng 557276 베트남

​(티스토리에 해외주소 넣는방법 아시는분 ㅠㅠ아시면 댓글로 부탁드려요 흑)

 

2박에 75만원?주고 결제한 티아 웰니스 리조트~

다낭 5성급 리조트 중에서도 가격이 좀 있는편!

 
 
 
 

지극히 일본풍?스럽더라구요

그리고 전체적인 컨셉이 비건, 웰빙 느낌이었던..! 조식도 맛있긴 했지만 비건느낌?이 낭낭해서 음...호불호가 갈릴 것 같아요.

대신 조식때 스테이크가 나와서 불호일수도 있는 면을 굉장히 충족해 줬던! 만약 스테이크 없었으면 우리 조식 왜했지 아까워 !! 했을 것 같아요

3번째 사진은 배정받은 숙소 입구에요

입구부터 느낌이 다르다...너무 좋다..ㅠㅠ

 
 

진짜 너ㅓㅓㅓㅓ무 좋았던 풀빌라 티아 웰니스 리조트 풀빌라!

대각선으로 가장안쪽이 깊은데 1.5M는 될 것 같아요

그래서 더욱이 노는맛이 났던 > <

개인 수영장도 널찍한 편이라 호텔 수영장까지 안가도 될 정도였어요 (가긴 갔습니다 ㅋㅋ)

 
 
 

넘 맘에 들었던 실내 자쿠지까지..

 

야외에서 수영하다가 실내 욕조에 물받아놓고 뜨겁게 지지면 얼마나 좋게요,,,,,

TV돌리는게 가능해서 뜨겁게 지지면서 TV보기도 가능!

물론 해외채널이긴 합니다...^_ㅠ

 
 
 
 

냉장고에 있는 마른 과일칩과 디톡스 워터!

그냥 뭐...별맛은 아니에요...ㅋㅋㅋㅋ 꼭 간식같은거 많이 사가세요!!

티아웰니스 룸서비스/실내 레스토랑 가격 모두 탈베트남 가격이더라구요 ㅠ 특히 바나나망고 스무디..?절대 비추 ㅠ 1도 안달고 이게 무슨맛인가 싶어요...아무튼간에 저희는 그래서 간식이나 음식은 배달로 시켜먹었어요.

다낭 배달천국....배달K 너무 잘 썼어요! (한국어 지원되는 다낭 배달어플!)

 

 
 
 

침실과 거실~

밤에는 커튼 쳐주기!

 
 
 

~화장실~

생수가 여기에도 있더라구요. 처음부터 물을 많이 줘서 좋았던 티아웰니스 리조트 ㅎㅎ

 
 

 

우기이기도 하고 파도가 쎄서 바다에는 못들어가지만 프라이빗 비치에서 잠깐 놀기!

산책하고~잠깐 앉아서 파도소리 감상 ㅎㅎ

 
 
 
 
 

[메인풀]

비교적 쌀쌀해서 사람이 없던..

수영장에 물결 보이시나요. 바람의 위력..ㅠ메인풀 가는 방향! (바다를 바라보고 있음)

 
 
 
[서브풀]

정글같은 느낌? 티아웰니스 스파 뒤편에 있어서인지 해당 풀은 튜브 사용금지였어요 조용히 놀아야 됐던! 그래서인지 물이 많이 깊지는 않았어요 전 서브풀이 더 재밌었어요 ㅎㅎ

[헬스장 - 메인풀 가는쪽에 있음]

남편 운동할때 같이 운동하기~(아무도 없었다는!)

운동기구도 기본적인건 다 있어서 크지는 않지만 알차게 운동했어요. 참고로 운동화는 개인지참해야됌! 하지만 운동화 단속하는 사람은 없었다는! (저희는 객실에 제공된 실내슬리퍼 신고 했어요)

리조트가 크기도 하고 지나다니는 길이 이런식으로 조성되있어서 리조트를 크게 한바퀴 돌면서 산책하기도 좋았어요.

직원들도 매우 친절하고 실내 구성도 잘 되있어서 리조트 안에서 쉬기 넘나~좋았던 다낭 티아웰니스 리조트!

참고로 지도에는 퓨전마이아 리조트라고 뜨더라구요. 알보고니 티아 웰니스 리조트 전에 이름이 퓨전마이아였다고 하네요 ㅎㅎ

호불호 갈리는 조식말고는 모두 완벽했던 티아웰니스 리조트...다음에는 꼭 우기 말고 건기때 가는걸로!!

+ 참고로 조식 안하셨으면 그냥 배달시켜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리조트 입구까지 나가야되긴 하는데 입구까지 버기카로 태워주기도 하고 그렇게 멀지도 않더라구요 ㅎㅎ 귀찮긴 하지만 배달이 종류도 워낙 많고 심지어 한식;;배달집도 많아서.

참고로 저희는 커피랑 음료(간식배달), 타이음식 요렇게 두번 배달 시켜먹었어요. 물놀이 하면서 먹기 진짜 넘 좋기~~ > <

이상!! 너무 좋았던 티아웰니스 리조트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