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 리빙생활

이미스 에코백 레오파드 에코백 화이트! 에코백 추천, 키 160 착샷+솔직후기

나나스 2023. 1. 4. 16:21
반응형

 

가볍고 편하게 들수있는 꾸민듯안꾸민듯한 에코백을 찾다가 드디어 발견한!! 이미스 에코백~~

 

레오파드 화이트컬러! 브라운은 좀 더운느낌이라 화이트했는데 넘나 잘한것...❤

 

 

 

공홈에서 구매! 저살땐 재고가 ㅜㅜ 없어서 수시로 들락날락하며 간신히 겟했어요 ㅠㅜ 인기쟁이 레오파드 화이트..

 

 

잘 어울릴것같아서 산 인형고리❤ 요런식으로 하나 달아서 개성살리기도 찰떡이쥬?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이미스 에코백은 기본적으로 사각형! 매면 아래로 자연스럽게 쳐지는 살짝 봇짐?스타일이에요 ㅋㅋ

 

안감도 없고 내부주머니도 없으니 필참! 그만큼 가볍지만 호불호갈릴듯!?

 

얇은 코듀로이 느낌의 소재에요~

두껍지 않아서 더운느낌도 없고 덕분에 여름에도 열일!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여행갈때 필수품이 되어버린 이미스 에코백ㅋㅋ

여행다닐때 특히 뚜벅이에겐 무거운건 금물 ㅠㅠ간편한 외출이나 여행때 스타일&실용성 모두 핵강추😎(내돈내산 맞아요ㅋㅋㅋ)

 

저 인형고리는 정말...이미스 에코백이랑 찰떡인것ㅋㅋㅋㅋㅋ살짝 유치해보이기도 하는데 귀여운걸 어떡하나요 ㅠㅠ 갠취갠취~!!! 인형고리는 도토로 기프트샵에서 겟~

 

 

 

 

가까이서 찍어본 측면샷❤

자연스럽게 아래로 쳐지는거 보이세요?

사각형으로 떨어질까봐 걱정했는데 소재가 워낙 가벼운?홑면?이라 자연스러운 장착가능! 뭣보다 가벼운거 진짜 넘조음...

 

그리고 단점!

 

안감없는거랑 안주머니 없는거까지도 괜찮았는데 쓰다보니 에보백 여닿는?잠글수있는? 고리나 단추같은것도 없는게 조금 불편했어요

 

사이즈가 큰편이라 깊이도 있어서 물건빠질 염려는 없지만 소재가 천소재로 각이 잡혀있는편도 아니기에 잠금고리?같은것도 없으니 바닥에 내려두거나 착석할때 내용물이 좀 빠지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여행다닐땐 한번 묶고다녔어요 ㅋㅋㅋㅋ 안전이 제일!!

 

요런 불편함이 있긴해도 엄청 큰 부분은 아니라서 넘 만족하고 강추하는 가방! 사실 소재나 단순한 디자인을 봤을때 3만원도 비싼 가격같지만 심플이즈더베스트라구 이런 스타일 찾기가 은근 어렵더라구요 ㅜㅜ

 

아직까지 별탈 없는거 보면 튼튼한것 같기두! 오래 매길 바라며~저는 이미스 에코백 강추합니당☺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