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 핫플레이스

제주도 신혼여행 그랜드하얏트 제주,뷔페조식 비추ㅠ+은희네해장국 노형점 해장국의 진수..♥

나나스 2023. 1. 9. 09:00
반응형

신혼여행 숙소 중 한곳이었던 그랜드 하얏트 제주!!

비교적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깨끗하고 넓다고 해서 예약을 안할 수가 없었어요 ㅎㅎ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노연로 12 그랜드 하얏트 제주 |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봄이라서 그런지 체크인할때 로비도 봄봄~

 
 
 
 
 
 

그랜드하얏트 제주 호텔을 선택한 가장 큰 이유!!

전면통창!!

보기만해도 속이 뻥뚫리는 ㅠㅠ 층고가 높아서 도시뷰도 좋다는 얘기들이 많아서 도시뷰로 꼬~

후회없는 선택이었어요!

 
 
 
 
 

욕실까지~

룸사이즈가 다른 5성급 호텔들보다 확실히 비교적 더 넓었어요!

+ 직전에 묵은 신라호텔 디럭스 룸에 비하면 거의 쩜오배? 느낌이었어요 ㅋㅋ

 
 
 
 

반식욕하면서 야외뷰 보기 완전가능!!

 
 

대략 창문 사이즈 감 오시나요 ㅎㅎ

널찍한 거울도 있어서 공간감이 더욱 좋았다는!

 
 

호텔의 꽃은 바로 조식...★

뷔페식이랑 식사형으로 나오는 레스토랑등이 많았으나 무난하게 먹자고 해서 뷔페로!!

하지만 넘 후회했어요...가짓수가 많기는 했지만 정말...

다 맛이 없었어요....어떤건 평범하고 어떤건 맛없고 ㅠ 맛있다고 느낀게 거의 없었다는...ㅠ

팬케이크도 어찌나 퍽퍽하고 질깃?하던지

제주 그랜드하얏트 호텔 조식! 지금은 좀 개선이 됐을지 모르겠지만 앵간하면 한식한상이나 브런치카페로 방문을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수영장은 넘 좋았다는거..^^

도심 한가운데 있는 수영장이지만 층수도 높고 바다가 보여서인지 루프탑 느낌 제대로...ㅜ^ㅜ

도심에 있는 수영장이라고 수영장 패스하실분들은 네버!! 꼭 수영장 고고하세요

조식의 아쉬움이 수영장에서 모두 채워졌어요 ㅋㅋㅋ

풀은 한개뿐이지만 넓어서 아주 좋았습니다 > <

숙소에서 걸어서 10분?정도거리였던 은희네 해장국..★

그랜드하얏트 제주도 묵는 분들은 은희네해장국 필수코스!!!로 강력추천드립니다 ㅋㅋ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원노형로 40

메뉴: 은희네해장국 / 내장탕

 
 
 

제주도 은희네해장국 노형점!

은희네해장국 해장국과 내장탕 먹었는데 내장탕보다는 전 해장국이 더 좋았어요

특유의 냄새가 아예 없지는 않더라구요 ㅠ 남편은 잘 먹었지만 전 양특유의 냄새에 예민한 편이라 기본 해장국이 더더 좋았음!!

★빨간 양념장 덜어내고 맑은 국물로 먼저 먹고 이후 양념장 조금 넣어서 먹기!!

맑은 국물이 본연의 맛 그자체 ㅠㅠ 감칠맛 폭팔에 맑고 시원한...

이맛을 못잊어서 서울에 있는 지점 가봤는데 정말 달라요.....

은희네 해장국은 무조건 제주도에서만 먹기!!! 진짜 너무~~~맛있었어요 ㅋㅋㅋㅋ 취향저격!!

두번먹었으니 말 다 했음...

맑은국물+소머리국밥 좋아하시는 분들은 진짜 너~~무 좋아하실거에요!

혹시라도 서울에서 먼저 먹어보셨는데 맛없었던 분들은 꼭 제주도에서 드셔보세요 완전 다릅니다..ㅠ

 
 

깍뚜기또한 미쳤음..^^

간장소스 꼭 달라고 하세요!! 달라고 해야 주시더라구요

선지해장국 별로 안좋아하는데 제주도 은희네해장국에서 저의 취향을 알아버렸던..

나..선지해장국 좋아하는구나..^^ㅋㅋㅋㅋㅋㅋ

이상 그랜드하얏트 제주, 은희네해장국 꿀코스 공유 끗!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