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 맛집

명동맛집 : 틈새라면 빨계떡, 맵부심 부리고 온 찐후기

나나스 2023. 1. 21. 09:00
반응형


명동 틈새라면 / 명동 빨계떡 / 틈새라면 치떡 / 틈새라면 본점




매운라면하면 틈새라면! 
편의점애서 파는 틈새라면 컵라면 다들 아시죠!?
매운것 좀 드신다면..얼큰한 국물맛에 땀흘리는 자로 그 라면ㅋㅋㅋ

바로 명동에 틈새라면이 시작된 본점이 있어서 다녀왔어요.


명동역에서 내려가는 방향으로 엠플라자 오른쪽 대로에서 오른쪽 골목안에 있어요!
그 골목안에 음식점들이 많아서 음식점 간판이많이 보이는 골목안으로 쭉~~들어가시면 될 듯!



 
 


제일중요한 영업시간 ㅎㅎ
생가보다 빨리 닫네요 ㅠ ㅠ
 
2층에 있으니 영차영차 올라가기



진심..2층에 들어선 순간부터 ㅋㅋㅋㅋ
매콤한 냄새가 침샘을 자극해요 ㅠㅠ

 



방명록 천지 ㅋㅋ천장에까지 붙어있어요
본점에 그동안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왔다갔을지..ㄷㄷ

돈주고도 못하는 인테리어가 바로 요런거일듯!




모두 셀프셀프





빨계떡 6천원! 치즈는 500원 추가~





매운맛중화를 위한 치즈빨계떡주문!!

계란,떡,콩나물까지~
기본 빨계떡에 슬라이스치즈 한장이 얹어나와요ㅋㅋ
 사진만봐도 ㅠㅠ또먹고 싶은..

진짜 맛있게 매워요ㅋㅋㅋ
치즈빨계떡은 고소하니 매운맛이 중화되서
저한테 딱인듯!!






계란은 센스있게 반숙입니당^^
ㅋㅋㅋㅋ
추가로 시킨 찬밥까지 알뜰하게 국물에투하!!

정말 배불렀는대도 계속 흡입하게되는 마법..
빨계떡매직..!?

라면이라 별점을 매기기 애매하지만 4개 주고싶어요!!

뭔가 신라면베이스의 후추맛이 느껴지는
얼큰,매콤한 틈새라면 빨계떡 ㅜㅜ

다음주에 또 먹으러 가야겠어요...ㅋㅋㅋ
오랜만에 먹으니 어찌나 맛있던지!!!

매운걸 잘드시는 분이라면 그냥 빨계떡을 추천하고
잘 못드센다면 치즈빨계떡을 추천해요.
저는 매운걸 좀 느끼고싶어서 치즈를 반만 풀었는데
적당히 맵게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인스턴트긴 하지만 ㅠㅠ
언제나 땡기는라면! 
틈새라면으로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