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 맛집

[선릉 맛집] 양대창 전문점, 연타발에서 곱창전골

나나스 2023. 1. 18. 09:00
반응형

 

 

맛있게 먹고온 연타발 선릉점!

 



 

 

 

 

양대창, 정말 없어서 못먹는다는 ㅠㅠ 하지만 점심에 먹기에는 냄새가..쫌 그렇죠!? 업무차 외근을 나왔던길이라 ㅋㅋ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친절한 포장안내와~특히 반짝반짝, 천장장식이 눈에 띄네요 ㅋㅋ

지인분 말을 들어보니 원래 여기가 그냥 건물 로비였다고 해요! 그런데 1층 로비를 식당으로 만들었다는~

그래서인지 바닥이 반짝반짝 ㅋㅋ대리석으로 깔려있어요. 천장도 높고.

 

 

 

 

반찬들까지 너무 맛깔스러운~~

 



 

 

 

곱창도 많이 들어있고, 떡&우동사리, 야채도 넉넉히 들어있어요. 저 혼자 여자이고 일행 두분은 남자분이셨는데

양은 넉넉합니다~다 못먹고 조금 남겼어요!

 



 

 

 

반찬은 전부 깔끔하니 맛있었어요. 보통 반찬으로 나오는 잡채는 맛이 없던데, 여긴 달달하니 맛있더라는 ㅋㅋ야채도 많이 들어갔구요.

제가 야채를 좋아해서 그런지 곱창전골에 팽이버석 많이 들어간게 그렇게 좋더라구요 ㅠㅠ잡채에 들어간 것도!

반찬중에서는 특히 저 장조림이ㅜㅜ입맛저격! 짜지도 않고 간간한게 딱 좋았어요.(단독샷의 이유♥) 점심이라 그런지 반찬류가 꽤 나왔는데 다 괜찮아서 그런지,

곱창전골이 세팅되기도 전에 ㅋㅋㅋ이미 공기밥 반그릇은 먹겠더라구요 냠냠 

 

 

 

 

곱창전골의 생명은 바로 곱!!끓일수록 우러나는 곱의 맛...

국물이 시원해서 좋았어요 ㅠㅠ 곱창은 야들야들, 하나는 기억이 안나는데..무슨 부속물이 더 있었는데 전 그게 더 맛있었다는! 쫄깃쫄깃~

 

 

 

혜리..안녕..? 드럽게 먹어서 미안하다..하지만 너무 배고팠어..ㅠㅠ

 

 

 

 

배빵빵! 클리어후 나갈때보니 이런 담금주도 팔더라구요~

가격은 ㅎㄷㄷ..ㅋㅋㅋㅋ사가는 사람이 있으니 매년 담그는거겠지요!? 다른지점은 안가봐서 모르겠지만

삼성점은 저렇게 크게~진열되었더라는!

 

 

 

진정한 맛집이라면..빠지지 않는 연예인 인증샷..?

 

 

 

 

 

지점소개와 커피까지~식후 커피 참좋은데, 도저히 커피 들어갈 자리가...ㅠㅠㅋㅋㅋㅋ

맛있게 잘 먹은 점심! 하지만 제 돈 주고는..점심으론 무리일 것 같아요 ㅋㅋ

 

야채랑 각종 사리, 곱창도 섭섭치 않게 들어갔지만 일전에 정말! 맛있는 곱창전골을 충무로에서 먹었던 적이 있는지라,

그곳과 비교하면 솔직히 보통수준이었어요. 시원하긴하나 그것도 보통!? 아마 곱이 부족한거겠지요..? 그래서 사리가 많은가..긁적

하지만 보통 젊은세대들은 저런 사리를 좋아하니 ㅋㅋㅋ물론 저도 좋았구요!

 

반찬과 맛, 모두 깔끔하고 맛있었던 곳~점심때 돈 좀쓰고 든든하게 드시고 싶으시다면!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