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 맛집

종각찐맛집각 참치공방: 내돈내산 점심세트 갓성비 알탕+참치초밥/회식으로도 좋을듯?

나나스 2023. 1. 16. 09:00
반응형

예전 신세계백화점 팝업스토어에서 먹어보고 못잊어 찾아간 컨버터피자!! 가로수길에 있더라구요♡

점심때 다녀온 참치공방!!

겉으로 보기엔 별로 안커보였는데 자리도 넓고 깨끗해서 첫인상이 좋았던곳☺

 
 
 

요로코롬 테이블별 에어컨완비에 위에 블라인드?내리면 프라이버시도 완벽지킴ㅋㅋ 이런 식당 별로 없던데 요즘같은 코로나 ㅜㅜ시대엔 정말 센스있는 것 같았어요.

 

점심준비로 손질중이시던...

저는 알탕을 먹었지만 참치회덮밥인지??인기메뉴인가봐요. 그럴법한게 정말 회가 엄청난 양이던...담엔 회덮밥 당첨입니다 ㅋㅋㅋ

알탕+초밥 (1.5만원)

- 가격이 가격인만큼 일반 회초밥인줄 알았는데 6피스 모두 참치초밥이었던;; 심지어 존맛탱...ㅠㅠㅠ 갓성비 인정?

 

알탕진짜 존맛탱!!! 저 완전 알. 고니.러버인데 알도 뽀~얗게 신선하고 완전 시원해요🌊🌊

양도 대혜자! 세트라고 해서 작을줄 알았는데 신선한 알이 한가득;; 솔직히 포장했으면 두번에 나눠먹을양...? (초밥이랑 같이 먹느라 ㅜ 거의 반은 남긴것같아요 ㅠㅠ 음식남기면 안되는데...ㅜㅜㅜ)

세트에 딸려온 미니 회무침과 반찬구성~~

궁금한점...반찬도 그렇고 구성도 그렇구 남는게 있으신가요..

 

때깔보이세요..? ㅠㅠㅠ 활어든 냉동이든 회전도가 중요한 해산물! 아까 본것처럼 쉴새없이 손질되던 참치들만 봐도 회전율이 좋아서 선도도 굿인것 같았어요.

아진짜 초밥 미쳤음.....ㅜㅜㅜㅜ

제 픽은 저 날치알 올라간거..❤❤

알탕먹으러 간건데 초밥에 더 반한건 왜일까여... ㅜㅜ

심지어 저 사실 참치회 별로 안좋아하는데 느끼해서..?

그런데 이날 먹은 참치초밥 진심 안느끼하고 부드러우면서 고소한??양이 넘 많아서 또 남길 것 같긴한데 재방문각이에요 ㅋㅋㅋㅋ 포장으로도 넘 좋을듯!! 코스로도 많이들 드시던데 단품메뉴도 핵 갓성비&존맛탱이란거~~

종각에 깨끗하거 넓은! 테이블간격 넓고 신선한 참치 찾으신다면..종각 참치공방 완전 추천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