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 맛집

숙대입구 레전드 김밥 한입소반 : 영자언니픽! 묵은지참치김밥, 시래기김밥+중요★이사간 위치

나나스 2023. 1. 17. 09:00
반응형

숙대입구 지나가는길! 전참시에 이영자님이 드신 한입소반 김밥이 눈에 보여서 바로 포장고고!

- 참고로 저는 이사하기전 방문했어요 이사한 위치로 지도 추가합니다~

이전하기 전에는 숙대입구역 굴다리를 나와 횡단보도 건너서 바로 있었는데, 거기서 왼쪽?으로 이사가셨더라구요. 얼마차이는 안나고 걸어서 1~2분? 이전엔 굉장히 협소한 공간이었다면 신축건물 1층으로 이사가서인지~깨끗하고 청결해보였어요!

참고로 제사진은 이전하기전 사진들입니다. ㅠㅠ

주문후줄과 수령줄은 별도이니 꼭 참고~

 

포장 푸르기전부터 크기..보이세요? ㅋㅋㅋㅋㅋㅋ@@완전 묵직! 무거워요

 
 

밥이 적은 스타일의 한입소반 묵은지참치김밥!

밥이 적을수밖에 없는게..내용이 정말 알차서;; 안터지게 어떻게 마시는건지 궁금했어요 ㅠㅋㅋㅋㅋ

어떤 한재료도 부실함없이 꽉꽉 채워져있는 묵참김밥 > <

그리고 묵은지라고 해서 짠거아니야? 했는데 물로 행구고 나서 짠 스타일로 전혀 안짜고 참치의 살짝 느끼할수있는 부분을 잡아주는 핵포인트!

여기에 청양고추 한줄만 들어가 있어도 괜찮겠다! 했어요. 그정도로 묵은지라고 해서 매콤하거나 짠건 전혀 없었어요 :)

제일 맛있는 꼬다리..

 

확대컷..☆진짜 맛있음 ㅠㅠ짱짱 맛있음!!

참치도 정말 아낌없이 들어가서 먹다보면 살~짝 느끼하기도 해요 ( 느끼한거 못먹는 전통한식입맛 나스비..・ᴗ・̥̥̥ )

 

사진엔 없지만 시레기 김밥도 먹었어요~~

결론: 시레기는 내 입맛엔 아니다..(그래서 안찍었나?ㅠㅠ)

음 뭔가 시레기는 음..시레기된장국에서 시레기를 물기짜서 건진맛..? 맛있는데 뭔가 ㅠㅠ 킥이 부족하달까

역시 저는 묵은지참치김밥에 충성하기로! 이것도 개인의 취향으로~제 친구는 시레기 김밥이 더 맛있대요 ㅋㅋㅋ 자극적이지 않고 본연의 맛?을 좋아하신다면 시레기 김밥도 좋을 것 같아요!

한줄만 먹어도 든든한~한줄도 다 못먹을만큼 든든한 존맛탱! 한입소반 묵은지참치김밥★ 초심변하지 말구 이맛으로 오래오래 팔아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