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 맛집

[잠실/송리단길] 케이크맛집 펫어케이크 딸기케익/초코딸기케익 포장+가격

나나스 2023. 1. 12. 09:00
반응형

잠실 송리단길에서 한번은 가보고 싶었던 빠아빠 케이크랑 팻어케이크!

조각케익으로 포장하려고 했던터라 빠아빠 먼저 갔었는데 비쥬얼이...뭐랄까..

좀 부실하더라구요 ㅠ 그날만 그런건지

그래서 약 1분 더 가면 있는 팻어케이크로 고고~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45길 9 2층

확장이전한거라고 하네요!

빨간대문 크리스마스 느낌뿜뿜 ㅠㅠ

내부 인테리어도 좋았어서 카페에서 커피한잔 했어도 좋았을 것 같아요

하지만 카페는 이미 해서 패스~

우리의 목적은 케이크!!

 
 

오후시간에 가니까 케이크가 많이 빠지긴 했지만 대표 케이크인 딸기케잌은 많이 있었던!

진정 여기가 케익 공장 맞네요 ㅎㅋㅋㅋ

작은사이즈도 있고 홀케잌 작은건 가격도 나름 합리적이라 (3.1만원) 한번에 먹기 딱 좋을 것 같았어요

 
 

초가 시선강탈...ㅜㅜ

케이크 맛집 맞네요 ㅋㅋㅋ

저희의 픽은 딸기케익, 초코 딸기케익! (각 8천원)

사진엔 별로 안커보이는데 나름 크기도 크고 딸기가 정말 실하게 들었어요!

하지만 정말 단 딸기는 아니다...? ㅎㅎ

워낙 딸기케이크로 유명한 집이라 기대했는데 엄청난 맛은 아닌걸로!

딸기가 좀 싱거웠어요 ㅠㅠ 흑 But 우유생크림이라 느끼하지 않고 회전율이 빠르다보니 딸기가 정말 싱싱한 느낌!

저의 픽은 이날 딸기가 좀 싱거워서 그랬나 초코가 올라간 초코생크림 케익~

하지만 파리바게트 이런곳보다는 훨씬 맛있었다는거~(너무 당연한걸까요?ㅎㅎ)

딸기가 정말 아낌없이 들어간 펫어케이크 딸기케이크!

카페 분위기도 좋고 포장도 깔끔하고 좋았던..★ 딸기가 싱거웠다고 툴툴대긴 했지만 송리단길 가면 재방문할거에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