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 맛집

양재 진스시 깔끔한 코스요리 연말모임, 데이트장소 내돈내산 추천

나나스 2023. 1. 5. 09:00
반응형

 

 

양재에서 은근히 찾기 힘든 분위기 있는(?) 스시집 드디어 찾았어요!

한번 가자가자 하고 드디어 다녀온..ㅠ

 

진스시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43길 22-2 1층, 2층

내부도 테이블간 간격도 넓고 별도 분리된 공간도 있어서 좋았어요 ㅎㅎ

저희는 별도 예약은 안해서 테이블 자리로~

 

코스B?코스A? 둘 중 하나였던 것 같아요 ㅎㅎ

 

 

 

 

 

 

진스시 무조림..왤케 맛있죠...

생선 살코기도 같이있긴 했는데 매콤하니 ㅠ 무조림 존맛탱!!

 

깔끔한 전복죽+샐러드도~

 

 

회 설명을 해주셨는데 기억이...

참치, 연어, 삼치숙성회?랑 나머지는 기억이 ㅠ

 

생각보다 삼치회가 엄청 부드럽고 고소해서 놀랐던 기억!

 

 

초밥이랑 롤도 냠냠굿~~

해산물모둠도 있는데 ㅠㅠ 그걸 못찍었네요

 

해초하고 작은 해물 모둠인데 입맛돋기에 딱!!

삼치회하고 해물모둠이 제일 맛있었어요

튀김요리와 우동!!

우동까지 깔끔한 마무리..> <

 

양재에서 오늘은 그냥 초밥 말고 분위기 있지만 부담스럽지 않게 일식을 즐기고 싶다!

하신다면 진스시 추천합니다 ㅎㅎㅎㅎ

 

칸막이로 구분되있는 공간도 있어서 연말모임으로도 좋아보였어요

그리고 소개팅 장소로도 나쁘지 않았던 것 같은 느낌? 음식이 코스로 나오니까 어색하지 않을 것 같던 ㅎㅎ

(저에겐 정말 옛~~~~날 느낌..ㅋㅋㅋㅋㅋㅋㅋ)

 

음식도 맛있었고 깔끔해서 좋았던 진스시! 추천합니다♥

 

#양재진스시메뉴#진스시코스B#진스시코스요리#양재오마카세#양재초밥맛집#양재일식추천#양재초밥추천#양재맛집#양재일식코스#진스시가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