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 맛집

부산여행 : 부산맛집 장씨해녀집 해산물모둠, 웨이팅시간!

나나스 2023. 1. 23. 09:00
반응형

정말 오랜만의 부산여행!

20대초반에 가고 몇년만인지 기억도 가물가물 ㅠ...ㅠ

부산하면 해산물 아닐까요~? 정말 먹고싶었던 해산물이랑 전복죽을 한번에 먹을 수 있다고 해서 바로 고고!

항구쪽에 위치한 장씨해녀집! 2층에 테라스쪽에 앉으면 바다전망도 OK~

 

회는 전날 저녁으로 먹어서 해산물이 넘 먹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해산물(3만)+전복죽 2인(2만) 주문 :)

(참고로 전복죽 1인분만 주문불가! 다만 남기면 포장 가능합니다)

 

해산물엔 막장 필수..ㅠㅠ 아시죠?!

막장찍은 마늘+고추에 해산물 한웅큼 ㅠㅠㅠㅠ

세트주문할때만 조개찜이 나올 줄 알았는데 해산물만 시켜도 나오더라구요:)

갠히리 핵이득인 느낌 ㅋㅋㅋㅋ > <

그리고 찬깔리고 ㅠ 주문이 많이 밀렸는지 음식 거의 20분? 기다린 것 같아요 ㅠ ㅠ 웨이팅할때부터 꼬르륵거리던 배가.....더욱 꼬르륵!!

어찌나 사람이 많은지@@ 정말 정신 없더라구요!

이 구성이 3만원.....

실화인가요..?

​심지어 해삼+개불+소라까지 한번에!

가격도 가격이지만 선도가 ㅠㅠ 넘 좋았어요. 부산이라서 그런것도 있겠지만 해산물집은 선도가 중요하다보니 회전율이 좋은집이 확실히 선도가 뛰어나더라구요. 산낙지가 조금?크긴 했지만 오독오독 ㅠㅠ 꼬소~하니 해산물 클리어완료!

진짜 부산여행 이후로 해산물에 넘나 빠진것...

낙지컷 ㅋㅋㅋㅋ빠질수 없죠!?

해산물 먹다보니 전복죽 등장!

왜 많은분들이 남은거 포장하는지 알겠더라구요.

정말 큰솥에 등장! 2인분보단 3인분각!?

간은 거의? 안되있어서 슴슴한 맛이지만 그게 바로 전복죽의 맛이죠!

 

기름장으로 간해서 호로록ㅠㅠ

사실 색깔에 비해 많이 녹진?한 느낌은 아니었지만 고소하니 따땃하게 ㅠ0ㅠ

해산물과 찰떡궁합으로 클리어~

와 정말 둘이서 배 터지는줄 알았어요..ㅋㅋㅋㅋㅋ ㅠㅠ

왜 맛집인지 알겠더라능!

테이블은 좌식과 의자형 둘다 있어요!

꽤 넓은편인데도 만석~

 

바로 앞이 바다라서 그런지 웨이팅하는동안 앞에서 사진놀이♥ (시간떼우기 팁..ㅠㅠㅋㅋㅋㅋ)

꽤 한적한 곳에 있어서 사람이 이렇게 많을 줄 몰랐던 장씨해녀집!

번호표 뽑기까지도 ㅠ 꽤 기다렸던 기억! 손님에 비해 직원분들이 부족?한 느낌이었어요

제 앞에 열팀이상 있었꼬 3~40분 기다렸어요 :) 도대체 얼마나 맛있으면 이리 기다릴까 했는데 구성도 워낙 좋고 신선해서 점심/저녁으로 넘나 좋은 것~

 

그리고 브레이크 타임 3~5시까지 있어요! 꼭 참고해서 그시간은 피해서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그리고 ㅠㅠ저흰 금요일 2시?좀 안되서 갔는데도 많이 기다렸어요 흑..

그나마 저녁에 사람이 덜하다니 장씨해녀집 성공하시길 바라며..

막회는 어떤지 잘 모르겠지만 해산물/전복죽은 완전! 강추드립니다 모듬 해산물먹으러 또 가고싶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