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 맛집

[을지로3가 노포성지! 동원집 감자탕] 깔끔한 국물, 하지만 호불호 갈릴듯..?저는 불호..감자탕, 모듬수육

나나스 2023. 1. 27. 09:00
반응형

노포성지 을지로! 힙지로 이전엔 노포들이 있었다~

그중 찐맛집으로 유명한 동원집 다녀왔어요 :)

감자국 중짜(2만) 주문! 소짜는 없습니다~

1인분 감자국(0.8)/순대국(0.7) 있고 감자국 사리는 감자만 있는점 참고! (수제비랑 당면사리 사랑하는 저로써는 살짝 아쉽ㅠㅠ)

입맛돋구는 밑반찬!

그런데 깍뚜기 무슨일이죠....그냥 짠정도가 아니라 진짜 너무 짜면 쓴거 아시죠

이날만 그런건지 뭔지 ㅠㅠ 바꿔받아도 와 진짜 말도안되게 짜서 쓴거에요?

분명 예전에 왔을땐 안그랬는데 ㅠ실수로 간하시고 맛을 못보신건지..흑흑

 

큰뼈가 그득~

유일한 사리 감자!

감자존맛탱...★ 먹으면서 계속 드는생각..수제비 넣고싶다..?ㅋㅋㅋㅋㅋㅋㅋ >_<

 

3층까지 있는 동원집!

찐맛집인만큼 7시쯤되니 거의~만석이었어요 자리에 비해 테이블 간격이 좁게 있어서 다소 답답했던 ㅠㅠ (3층이 간격이 넓은편!)

에어컨이 있는지 없는지 모르겠는데 정말 더웠...습니다...(혹시나 제가 못본거면 알려주세요! )

동원집 두번째 방문! 처음왔을땐 모듬수육?도 같이 먹었는데 역시나 감자국보단..수육맛집인걸로..ㅠ

국물도 깔끔하고 고기도 실했지만 저는 우거지파라 조금 아쉬웠어요~! (감자국과 감자탕의 차이겠지요!?)

깔끔했던만큼 전체적으로 심심?슴슴?했던 동원집..ㅠㅠ바쁜와중에도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신점에는 감동 :)!

하지만 감자국의 핵심반찬인 깍두기가 정말 말도안되게 소태였어서 이날은 제대로 감자국을 즐길 수가 없었어요 ㅠ(다른테이블도 보니 깍두기 안드시더라구요) 예전에 왔을땐 깍뚜기 몇번씩 리필해서 먹었는데 흑흑

갠취로 재방문은 안할 것 같아요 아마 간다면 꼭 수육을 같이 먹을듯! 모듬수육은 꼭 드셔보세요 :) 강추강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