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 맛집

양재맛집 작은공간 즉석떡볶이 : 서울대표 떡볶이, 은광여고 앞 떡볶이 맛집, 포장여부

나나스 2023. 1. 30. 09:00
반응형

한국인들의 소울푸드...바로 떡볶이!

엽떡/신전 너~~무 좋아하는 저는 매운떡볶이파..◡( ╹◡╹ )◡

솔직히 즉떡은 넘 순해서 그냥그랬는데 그런 저의 생각을 바꿔준;; 작은공간 즉석떡볶이;;;

양재역 은광여고 정문 앞에 있어요 :)

 

세월의 포스가 느껴지지요? ㅋㅋㅋㅋ

겉은 굉장히 허름?해보이고 색도 바래서 은근~숨은그림찾기처럼 잘 안보이지만 내부는 깨끗해요!

 

빠른 식사를 위해 앉자마자 즉석떡볶이 2인 주문 (1.3만원)

- 사리추가는 별도 안했어요! 이정도만해도 둘이 충분히 배부름~기본적으로 야끼만두 2, 계란 2알, 라면사리/쫄면사리 조금씩 있음

단무지는 셀프입니다

 

아쉽게도 제 낙서는 없는걸로...(?)ˇ◡ˇ

 

사진엔 볶음밥이 없지만 단골답게(?) 치즈볶음밥/일반 볶음밥 둘다 먹어봤는데 치즈가 좀 더 맛있어요!

하지만 넘 배부르다 혹은 깔끔한맛이 좋다하시면 일반볶음밥으로 고고! 진심 볶음밥도 너무 맛있다구요...ㅜㅜ

진짜 너~~~무 맛있어요! 안매운 스타일인데 가끔 물이 적게 들어가면 매콤?하기도 하니 정말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은 물 더 부어서 드셔도 굿!

진짜 맛이 뭐랄까..분명 떡볶이 맛이에요. 첫입은: 음 평범한데 맛있다, 두입은: 아 존맛인데?

다음주: 제발 작은공간 가고싶어... 이렇게 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중독성 오지는맛!! 달달하면서~사알짝 매콤하면서 자극적이지 않아 어린이들 입맛에도 잘 맞을듯! 순한데...뭐랄까 순하고 맛있어요 ㅠㅠㅠㅠ도대체 양념비법이 뭘까 넘 궁금..

면부터 먼저 호로록 건져먹기 ㅠㅠ2인분인만큼 사이좋게 하나씩 먹으라구 모든지 2개씩!

 

떡은 야들야들타입에 계란 완전 챠밍포인트..★ 일반 삶은계란이 아니라 간장에 조린 양념계란이에요! 단단하고 짭쪼롬한 계란..

단백질충전 (o˃‿˂o) 콜라는 뚱캔!

떡볶이를 좋아한다! 하면 무조건 가줘야되는 작은공간 떡볶이..★

나는 엽기떡볶이를 좋아해서 즉떡은 별론데? 하셔도 작은공간에 가신다면 생각이 달라지실거에요..ㅋㅋㅋㅋㅋㅋ

물론 갠취니까 다를수도 있겠지만 그런분에게도 분~명 평타이상을 칠것!

참고로 식사시간엔 대기가 좀 있더라구요 역시 찐맛집...괜히 내가 뿌듯 흐흐흐

+ 포장도 되요! 금방 되긴 하지만 빠른 픽업을 위해 전화 포장 주문은 센스~

정말이지 서울 즉석떡볶이의 성지...작은공간 꼭 한번쯤 가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