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 맛집

종로/광화문 점심맛집 종로도담: 고기김치찜, 막걸리,공기밥 무한리필?

나나스 2023. 1. 25. 14:08
반응형

 

 

 

종각에서 광화문으로 넘어가는 대로변에 단독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것 같은 작은 가게가 있어요

 조금 할인된 세트메뉴들도 있으니 여럿이 올 때 좋을듯?

 

대박...

짭짤한 김치찜과 찰떡인 어묵?가쓰오?국물 셀프무제한과 동동주까지!

동동주보고 눈을 비볐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옆테이블의 아저씨?분들이 우르르 오셨는데 막걸리 한잔씩 세팅하시더라구요....b ㅋㅋㅋㅋㅋㅋ

업무시간에 동동주라니 ㅠㅠ 물론 업무에 지장없을만큼만! 마신다면 보약이겠죠..? ㅎㅎ;;ㅋㅋㅋㅋㅋ

술마시면 얼굴이 벌게지는 편이라 호기심으로 조금만 따라와봤어요.

 
 

엄청 시원하고 구수하고 맛있음!! ㅠㅠㅠㅠ

아쉽지만 정말 딱~한입만 하고 내려놨어요.

결론: 동동주도 맛있는집임 > 저녁에도 오자!

 
 

드디어 김치찜  소 (2만원)

심지어 맛있기까지;;; 김치 반포기?랑 두툼한 고기도 두덩이!

>> 

고기...뭔가 투박해 보여서 질기면 어카지 했는데 1도 안질김...완전 연해요 ㅠㅠㅠ

푸욱 삶아져서 김치 꼬다리까지 뭉근함!

짭쪼롬하면서 자극적이지 않고 적당히 시면서~밥을 부르는맛! 한마디 존맛탱;;

긍까 뭐랄까요 짭쪼롬한데 안짜요 ㅠ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고기가 부서질 정도 ㅎㄷㄷㄷ

개인적으로 김치찜 너무 좋아하는데 ㅠ(김치자체를 좋아함) 고기의 육향도 진하면서 연하고+김치도 푹고아져서 밥이랑 먹으니..정말이지 두공기 순삭! 공기밥도 무한리필이라 ㅠ(요청드리면 가져다주십니다) 1.5공기 먹었습니다..

정말이지 든든했던 점심식사! 한식러들에겐 보약이쥬?ㅠㅠ

아무래도 김치가 메인이다보니 나트륨이 많을 것 같아서 자주 먹진 못할 것 같은데 격주레 한번씩 방문하고픈 이곳..!

우선 저녁에 보쌈도 먹으러 가기로 했으니 (다른 메뉴들도 맛있대요>_<) 재방문 후기와 함께 컴백하겠습니다 ㅋㅋㅋㅋ

점심 뭐먹을까 고민될때 김치찜 완전 강추요!

+ 아 참 그리고 전 11:40분쯤 가니 자리 여유있었어요 (코로나 여파도 있겠지요?) 보통은 12시쯤 만석된다고 하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