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 맛집

[을지로 보쌈골목 대련집] 노포맛집 보쌈, 칼국수 뿌시기! 칼국수도 꼭 드세요!!

나나스 2023. 2. 11. 09:00
반응형

 

 

을지로 하면 보쌈집으로 유명!!

칼국수까지 제대로 하는 맛집이라고 해서 열심히 찾아갔어요 > <

 

 

알배추 비주얼 시강으로 찾아간 대련집 보쌈!

종로3가역/을지로 3가역 중간? 청계천 근처에 있어요~!

알배추보쌈 소짜 (1.7) 와 사골칼국수(7) 주문 :0

대련집 보쌈
 
 

으으 보쌈은 역시 알배추쌈이 진리!! 싱싱한 것 좀 보세요..ㅠㅠ

저 무생채 진짜 존맛탱...

칼국수 시켜서 배추김치도 같이 나왔는데 배추김치보다 무생채가 정말! 맛있었어요 ㅠㅠ

배추김치는 평범한 겉절이?!맛?!

 

고기 살살 녹아요 ㅠㅠ

하지만 소짜인 만큼 ㅠㅠ양이 정~말 적었어요@@

맛있어서 많이 먹고 시푼데~

그람수가 적혀있었지만 감이 안와서. 두명이니까 작은 사이즈 하면 되겠지~? 한 저희의 실수!

이럴줄 알았다면 대짜 시킬걸 먹는 내내 후회했어요 ㅋㅋㅋㅋㅋㅋ

(고기추가는 아니고 재주문만 가능!)

맥주가 빠질 수 없는 맛 ^^

 

드디어 나온 칼국수!

하..보쌈과 칼국수 절친맞죠..?

정말 센스 있게도~하나를 시켜도 두명이니 두개로 나눠주시더라구요!

그만큼 양도 넉넉한 것 같았는데 작은그릇 두개로 나옵니다 ~ :)

개인적으로 저 칼국수 너무 좋아하는데 보쌈집에서 하는 칼국수니 큰 기대를 안했거든요. 근데 왠걸;; 칼국수 넘나 맛있는것 ㅠㅠ

고기육수 베이스의 진한 사골맛?나는 스타일이었는데 msg맛이 살~짝 나는것 같기도 했지만 그래야 맛있잖아요(?)!? ㅋㅋㅋㅋㅋㅋ >_<

진한 사골국물?어찌나 녹진하던지 ㅠㅠ 구수하면서..너무 시원했어요

문열었나!? 의문이 들던 살짝 외소한 출입문과는 다르게~내부는 룸도 많고 자리도 넉넉했어요!

하 정말..대짜 먹을걸..ㅋㅋㅋ > <

칼국수까지 해서 배부르게 먹었지만 고기가 넘 야들하고 ㅠ 잡내도 안나고 맛있어서 아쉬웠어요 ㅠ(먹성좋은 2인)

입구쪽 통로에서 거울셀카 한 컷♥

나가기전..치아검열도 철저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무리는 종로 젊음의 거리 와인한잔에서 :)

대련집에서 슬슬 걸어갔을때 가깝기도 하고 가볍게 먹기도 딱 좋은듯!

코로나19 백신도 빨리 나오고 확진자도 줄어 거리두기 단계도 어서 내려가길 바라며 ...

그때 다시보자 대련집 보쌈아 ㅠㅠ

알배추 비주얼 시강으로 찾아간 대련집 보쌈!

종로3가역/을지로 3가역 중간? 청계천 근처에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