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 맛집

종각 점심맛집: 취야벌국시 만두전골+칼국수 사리까지, 해장맛집~

나나스 2023. 2. 13. 23:00
반응형

날이 쌀쌀해져서 다녀온 취야벌국시! 만두전골 맛집이라고 해서 호다닥 다녀왔어요 :)

종각하고 안국 사이에 있어요!

자리도 널직하고 테이블도 많아서 대기는 안할듯!

만두전골 3인분...ㅠㅠ

만두 보이세요?

직접 빚은 만두 맞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개인적으로 만두 별로 안좋아하는데 뭔가 속이 더부룩하지 않고 좋았어요!

우선 국물이...넘나 시원;;;

 

끓으면서 빨갛게~~~

만두보다 국물이 더 기억에 남았어요 ㅠㅠㅠㅋㅋㅋㅋㅋ

야채도 듬뿍에 완전 해장되고 시원함!!!!

얼큰??정도까지도 아니고 시~원함 칼칼함 정도?

전골 사랑하는 이유...

야채가 많아서! ㅠㅠ

만두도 커서 한개반밖에 못먹었어요 ㅋㅋㅋ

대신 야채 많이~~~

 
 

종각 점심맛집: 취야벌국시 만두전골+칼국수 사리 필수! 얼큰시원ㅠ종각 점심맛집: 취야벌국시 만두전골+칼국수 사리 필수! 얼큰시원ㅠ

아무리 배불러도 빼놓을 수 없는 칼국수사리..>_<

메뉴판에는 사리 얘기 없지만 1인당 2천원인가? 천원인가?

저흰 배불러서 세명이서 한개 추가해서 먹었는데 한젓가락씩 후르륵~`

국물이 맛있어서 그런지 진짜 진심 칼국수 존맛탱...;;

김치도 약한 마늘김치?느낌이라 ㅠㅠㅠ 완전 찰떡이었어요! 마늘김치 스타일 완전 사랑함,,,

다음엔 칼국수 먹으러 오기로!

칼칼하고 시원한, 야채듬뿍 만두전골 먹고플때 ㅠㅠㅠ

완전 강추해요! 주위 직장인들에겐 이미 핫플...★

반응형